따끈따끈 새로운 댓글
** 잠깐! 질문하기전 정회원 등업글은 문의하지마세요. 하루에 2회 등업처리하고 있습니다. **
등업관련 질문은 질문하기 전에 등업방법 안내를 읽어주세요. 가입한지 오래되었어도 정회원이 안되었다면 등업조건이 만족하지 않는것입니다.
친목을 심하게 하시는 분들이 일부 있네요
:24
조회3,860
댓글0
누구라고 말은 안하겠지만 관리자님께서 딱 보시고 알아보실수 있을거에요.
만약 못알아보실정도라면 그렇게 눈에 띄는 친목이 아니었던거라고 인정하고 제 글도 삭제할게요
허나 그렇지 않다면 관리자님께서도 알아두셔야 할듯 해서 이렇게 언급합니다.
넷포는 모두가 모이는 사이트이지 몇몇 지인이나 친구들로 이어지는 SNS 혹은 마음맞는 사람끼리 모여있는 단톡방이 아니지 않나요?
그런데 넷포라는 사이트의 게시판을 단톡방이나 SNS처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대개 그런경우는 일부러 특정인과의 친분을 과시하고 싶어서 비댓도 아닌 공개 댓글로 그것도 여러번 장문으로 노골적으로 글을 쓰는데요. 그럴때 넷포의 수많은 타 이용자는 소외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걸 모르지 않는데도, 그 불특정 다수의 앞에서 특정인과의 친분을 과시함으로써 얻는 심리적 이미지 상승효과가 크다고 본인들이 판단해서인지 노골적으로 그렇게 하고 있는 분들이 있네요. 이거 다른사람들은 그렇게 하고 싶어도 그게 잘못된 것이란걸 알고 안하고 있는데 꼭 이렇게 잘못된 일을 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코멘트 0